담임목사 칼럼

나중의 행위로 칭찬받으라

By 2019년 11월 5일 No Comments

본문: 요한계시록 2:18-29
찬송: 190장 성령이여 강림하사.

이세벨에게도 주신 회개의 기회.

오늘날 이세벨이 너무 많습니다. 스스로 예언하는 자들입니다. 하나님이 주신 말씀이라고 말하면서 자신의 생각과 자신의 논리를 주장합니다. 이세벨은 지금도 교회와 가정을 무너뜨리고 있습니다. 그 가르침과 영향력으로 인한 피해가 막대합니다. 은밀하기 때문입니다. 두아디라 교회는 처음 행위보다 나중 행위로 칭찬을 받은 교회입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너희 가운데 있는 이세벨을 심판하시겠다고 책망하십니다. 이세벨은 음란한 여인을 말합니다. 영적인 간음을 하게 만드는 사람입니다. 하나님을 떠나게 합니다. 이 여인은 나중에 성도들의 피에 취하여 비틀거립니다. 그 만큼 성도들의 영혼을 삼키고 있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우상숭배와 간음은 전혀 다른 것처럼 보일수 있습니다. 하나는 영적인 죄악이고 하나는 육신적인 죄악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동일한 죄입니다. 사랑을 배신한 것입니다. 내 아내가 배도하고 간음하는 것을 용납할 남편은 없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하나님을 향하여 간음하는 죄를 서슴지 않습니다. 이세벨의 가르침 때문입니다. 이세벨이 하나님보다 매력적으로 보이는 것을 주의하십시오. 하나님은 이세벨에게 회개의 기회를 주셨습니다. 우리를 위해서입니다. 그러나 음행의 욕망은 강력합니다. 하나님은 그 여자를 병상에 던지고 그 여자와 더불어 간음하는 사람들도 큰 화를 당하게 될 것입니다. 내 안에 숨겨진 이세벨을 쫓아내야 합니다. 이세벨이 하지 못한 회개를 내가 해야 합니다.

사탄의 깊은 비밀.

두아디라 교회는 연약함을 이기고 승리한 교회입니다. 처음 행위보다 나중행위가 더 나았기 때문입니다. 끊임없는 이세벨의 미혹이 있었지만 그들은 대가를 지불하고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죄의 고리를 끊은 것입니다. 사탄의 깊은 비밀을 알지 못하는 사람들이 미혹을 당합니다. 눈이 열려야 합니다. 사탄이 지금 당신에게 준다고 약속하는 것과, 그들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사탄은 광명한 천사의 모습으로 다가올 것입니다. 자기가 원하는 것을 말하지 않습니다. 거짓의 아비이기 때문입니다. 사탄의 깊은 비밀은 십자가에서 드러납니다. 그들은 이제 더 이상 힘을 발휘할 수 없는 자들입니다. 예수님께서 십자가에서 승리하셨기 때문입니다. 사탄에게 무릎꿇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속고 있기 때문입니다. 깨어나십시오. 당신이 원하는 것을 줄 수 있는 사람은 사탄이 아니라 하나님이십니다. 당신에게 무엇이 필요한지 아는 분도 하나님이십니다. 사탄의 깊은 비밀을 아는 성도는 하나님을 초대할 것입니다. 기도할 것입니다. 믿음으로 굳게 붙잡고 인내할 것입니다. 기도로 원수의 진을 파하고 그들을 파하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은 기도하는 성도의 손에 질그릇을 부수는 쇠지팡이를 주실 것입니다. 이것은 본래 나라를 다스리시는 예수님의 것이었습니다. 사람의 뜻과 마음을 살피시는 하나님이 당신에게 주시는 선물은 원수의 깊은 비밀을 파하는 것입니다. 성도는 주님과 함께 다스리는 자입니다.

기도제목.

1. 나를 미혹하는 이세벨을 내어 쫓기 원합니다. 음란한 영으로 성도의 삶을 무너뜨리는 세력을 파하여 주소서. 영적으로 간음하는 자가 되지 않게 하시고 회개하여 순전한 믿음으로 살게 하소서.
2. 내 마음의 생각과 뜻을 살피시는 하나님 앞에 정직하게 서게 하소서. 사탄의 깊은 비밀을 알게 하시고 그들을 파하는 쇠지팡이로 질그릇을 파괴하듯이 원수를 대적하게 하소서.

댓글 남기기